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휴대폰?

오늘자 뉴스를 보니 흥미로운 디자인의 초경량 바(Bar)형 휴대폰이 곧 출시될 예정이란다. VK모바일에서 내놓은 VK2000이라는제품으로, 두께 8.8mm, 무게가 48g에 불과한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초경량 휴대폰. 블랙 컬러의 바(Bar) 타입으로 메탈 느낌의 컴팩트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가로 4.99cm, 세로 8.99cm로 명함 크기와 비슷해 지갑에 넣고 다닐 수 있을 정도로 작다.

원가 절감을 위해 카메라와 MP3 같은 부가 기능을 없앴으며, 디스플레이는 1.5인치의 65,000 화소 LCD가 쓰였다. 이달부터 GSM 버전으로 중국, 유럽, 동남아, 미주 시장에 먼저 공급되며, 올 12월 경에는 국내용 CDMA 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 국내 시판 가격은 20만원 선으로 예상.

바(Bar)형태의 저가 실속형 휴대폰으로, 좀 넓적수레 하지만 그런대로 말끔한 디자인이다. 내년 상반기 즈음, 현재 쓰고 있는 NS1000 이후를 노릴만한 휴대폰으로 사료됨~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휴대폰?”에 대한 5개의 생각

  1. yoonoca

    VK 는 한글 입력체계를 조금 고쳐야 할 것 같더군요. 예전 스카이폰 한글 입력 이후로 저렇게 빡신 입력체계는 첨 보았습니다.

    요즘은 바뀌었는지 모르겠군요. 하지만 잡다한 기능 없앤 것은 정말 맘에 듭니다. 전화기가 전화기다워야 되지 않겠습니까.

    응답
  2. admin

    yoonoca / 요즘 VK의 Ever 휴대폰의 경우 ‘승리한글’이라는 새로운 한글 입력 체계를 채택하고 있더군요. 대충 삼성의 천지인과 LG의 이지입력 방식의 장점을 혼합한 것으로 보입니다. < 관련 페이지>

    응답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