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근영동생폰 ^^;

휴대폰을 바꿨다. 삼성 SCH-s350, 소위 ‘문근영동생폰’이라고 하던데(문근영폰인 SCH-v720과 비슷하면서도 블루투스 같은 부가기능이 빠졌기 때문에 붙은 이름인 듯) 옥션에서 번호이동/무약정/무부가 조건으로 단돈 2만 5천원에 낙찰! 정말 싸게 샀다. ^___^ 지난 석 달간 번호이동 매개체 역할을 성공적으로 해준 수능부정폰 ‘세진 NS1000’에게 감사를~

p.s 1> 실은 RAZR 사고 싶었지만, 30만 원 vs 2만 5천원의 대결 구도였으니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s350의 경우 요즘 재고가 덤핑으로 풀리는지 정말 싸게 나오더라.
p.s 2> 쓰던 폰은 공기계로 옥션을 통해 팔았다. 결국 한 푼도 안들이고 기변한 셈.
p.s 3> 뭐, 휴대폰을 바꿔도 전화올 곳은 별로 없지만 … -.,-

15 thoughts on “문근영동생폰 ^^;

  1. yoonoca

    제 미니모토도 별 다른 기능 사용하지 않고 전화랑 문자용도만으로만 사용합니다;;

    mp3재생기능이 있으면 뭐합니까. SK의 극악한 멜론 플레이어를 써야 하는걸요..

    응답
  2. admin

    멜론을 겪어 보니 참 SKT 답게 찌질스러운 서비스더군요. -_- 뭐 돈 안내고 멜론 플레이어의 DCF 변환 기능만 이용해서 MP3 듣고 있습니다. 좀 번거롭긴 하지만 MP3폰이 처음이라, 그럭저럭 만족하는 중입니다.

    멜론보다 극악인건 애니콜의 PC 매니저 프로그램이더군요. 휴대폰 싱크 유틸리티 주제에 자그마치 100MB의 용량의 자랑하는데다 제대로 된 메뉴얼이나 헬프 파일 조차 없고 오직 XP와 윈2K만 지원하더군요. 아범에 윈도2003 서버가 깔려 있는 터라, e맥에 버철PC 깔고 그 위에 XP를 올리고 USB 케이블 안잡혀서 드라이버 다시 깔고 하는 등등의 갖은 삽질을 했다는 … -.,-

    응답
  3. shooter

    저도 이 폰으로 바꿀까 하다가 통신사를 바꿔야 한다는 판매원의 말에 바꾸질 못바꾸고 지금은 중고로 구입한 VKmobile 에 그럭저럭 만족하고 있네요 🙂

    응답
  4. ARDEUR

    하하..뭔가 해서 들어 왔는데, 제 전화기군요..s350.
    까만 놈이 예뻐서 골랐는데 이제 한 달 넘었네요.
    들어있는 USB 데이터 케이블에다가 벨소리도 시간 제한 없이 마음대로 에디트 해서 넣을수 있다는게 매력이더군요.
    광고 아닙니다…ㅡㅡ;
    생애 처음 만지는 삼성폰이라 오버 했나 봅니다.

    응답
  5. 신회장

    저도 이거 쓰고 있습니다. ㅎㅎ

    재고가 풀려서 싼게 아니라 이 폰은 처음 나올때부터 무진장 쌌습니다;;

    산지 6개월 정도 됐는데 그 때 29000원에 샀습니다.

    좀 지나니까 9900원에도 팔았었어요;;

    응답
  6. 명랑이

    저도 350써요!!
    CD에서 MP3를 추출해 내고(멜론플레이어 혹은 350전용 프로그램 이용)다시 파일번환 한 다음에 싱크하면 됩니다.

    굉장이 불편하고 오래걸리지만, 그래도 본전 뽑겠다는 일념으로 쓰고 있죠.

    응답
  7. DG

    뜨헛 !!! 저도 바꿔야는데 어떻게 그리 싸게들 장만하시는지…-_-;;
    노하우 좀 전수해 주세요 ㅠㅠ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