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용 파이어폭스3 웹브라우저 ‘Minefield’

icon_minefield_webbrowser 골빈해커님의 소개로 알게 된 Minefield 웹브라우저.
얼마 전 출시된 FireFox v3.0 웹브라우저를 매킨토시에 최적화(인텔맥, G5, G4 지원) 시킨 커스텀 파이어폭스 웹브라우저이다.

말이 필요 없다. 일단 써보시길 ^_^ 느린 감이 없지 않았던 파이어폭스3의 아쉬움을 한 방에 해결해 준다. 거의 사파리3에 준하는 속도 향상이 있으니 인텔맥 유저에게 강추!

다운로드는 여기에서~ http://www.beatnikpad.com/archives/mozilla_and_firefox

맥용 파이어폭스3 웹브라우저 ‘Minefield’”에 대한 2개의 생각

  1. yoonoca

    저는 특이하게 오페라 브라우저에 특화가 되어버려서, 사파리나 파폭 사용이 그리 많지는 않아지더군요.

    다소 속도에서는 버벅이긴 하지만 예전부터 있었던 통합적인 관리기능이 브라우저로써 괜찮은 듯 해서요.

    그리고..무엇보다 다량의 글이나 그림이 있는 계시판에서 Space Bar하나로 다음 페이지로 이동 가능한 구조는 오페라를 버리지 못하는 이유가 되어 버렸습니다;;;

    예전보다 코드네임이 많이 살벌해졌네요. 지뢰밭;;;

    응답
  2. FineApple

    오페라 좋죠. 저도 한때 오페라를 애용했었죠. 제가 FF를 사랑하는 이유는 업무적인 용도로 맥과 윈도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웹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뭐 국내 사이트들은 여전히 only IE인 경우가 많습니다만. 결제나 금융쪽이 아니면 FF만으로도 웹 활용에 문제가 없더군요.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