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뽐뿌질 – COWON D2

휴대용 디지털 기기의 명가, 코원(舊거원)에서 새롭게 내놓은 초소형 PMP ‘코원 D2’의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라는 소식을 뒤늦게 접했다. 신용카드만 한 크기에 일반 PMP 못지않은 다양한 기능이 집약되어 있어, 얼리어덥터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제품이다. 메모리 기반 PMP지만 SD 카드 슬롯을 지원하고 있어 용량 확장이 쉽다. 무엇보다 작고 가벼운 디자인, 오래가는 배터리 성능 등 휴대성을 강조한 것이 매력이다.

개인적으로 실망스러웠던 아이리버 제품과 달리 코원의 제품에 대한 인상은 좋은 편. 비록 애플빠이긴 해도 신형 Wide VideoPod의 등장이 요원하다면 ‘꿩 대신 닭’ 삼아 이걸 구입할 가능성이 크다. 더구나 연말 뽐뿌 시즌이라 참을 인(忍) 내공으로 겨우 버티고 있다. (출퇴근 시간을 이용해 일드 & 미드 시청하기엔 딱인 듯 ^^) 예약 판매 중이지만, 굳이 베타 테스터가 될 필요는 없을 것 같고 … 초기 사용자들의 평가를 접하고 나서 구입을 고려해도 늦지 않을 듯.

연말 뽐뿌질 – COWON D2”에 대한 5개의 생각

  1. demitrio

    파인애플님 그래도 맥월드 엑스포까지만 보고 지르세요. 1/8일에 훌러덩 애플에서 뭔가 나와버리면 곤란하잖아요. 저도 지금 참을인자 하나로 면벽수련중이랍니다.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