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학동 안경 할머니 곱창

오랜만에 애플포럼(appleforum.com) 모드분들과 함께 한 자리에서 맛본 고추장 양념 곱창 구이.
언제나 그렇듯이 불멸의 모드, Macintoy님의 영도로 30년 된 황학동 안경 할머니 곱창집을 찾게 됐다. 소문만 들어 보곤 실제로 먹어보긴 처음인데 … 뭐랄까? 다른 곳에서는 보기 어려운 독특한 스타일의 곱창구이랄까. 특제 고추장 소스에 버무린 곱창을 구워 먹기 때문에 누린내가 없고 느끼하지도 않다. 고소하고 달착지근한 맛 때문에 곱창 요리에 익숙지 못한 이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위치는 …


서울 2호선 신당역 하차, 중앙 시장을 북쪽으로 관통해서 우회전하면 황학동 곱창 골목이 반긴다. 곱창 골목 사이에 안경 쓴 할머니 사진이 붙은 간판이 눈에 띄는데 바로 그곳이다. 찾기는 어렵지 않으나 주차장이 마땅지 않은 관계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황학동 안경 할머니 곱창”에 대한 4개의 생각

  1. LovePhoto

    중학교 시절, 부숴진 라디오랑 부속품 구하러 정말이지 발이 닳도록 들락거렸던 황학동 개미시장 부근이군요.
    다른 곳(?)에서는 보기 힘든 신기한 물건들을 아주 많이 구경할 수 있었던 곳이었는데…..

    응답
  2. macintoy

    불멸의 모드라니 민망할 뿐입니다. 비도 추적추적 내리는데 언제 반가운 분들과 다시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응답
  3. 아하

    일때문에 전국 다니면서 많은 곱창집에 가봤는데..
    이곳이 최고입니다. 정말 맛있었어요~~ㅇ

    적극 추전합니다.. !!!!!!

    안경할머니 곱창 맛 최고 !!!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